SPORTS ENTRY

2018 KOKKYO CYCLING IN TSUSHIMA(Hangul)

Date October 14, 2018
Registration period From August 9, 2018 Open until September 14, 2018
※このエントリーサイトは外国人専用の申込ページです。
※日本人の方のお申し込みは日本語版ページから行ってください。


Categories

Category Start time Registration Fee Status
1)123km:15세 이상 07:30 ¥6,000 (JPY) Closed


Event Details

Date October 14, 2018
Registration period From August 9, 2018 Open until September 14, 2018
Office Address 쓰시마시, 쓰시마 사이클 이벤트 집행위원회
(쓰시마시 관광상공과 内)
Phone number 0920-53-6111
Fax number 0920-52-1214
Email address mailto...
Website https://cycle-tsushima.jp/
모집인원 [123K]50명
참가대상 (1)15세 이상의 신체 건강한 분으로 본 코스를 제한시간 내에 완주할 자신이 있는 분
(2)대회규약, 교통법규와 매너를 엄수할 수 있는 분
(3)서약사항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하신 분
시상 기록경쟁대회가 아니므로 순위 시상은 없습니다. 단 각 체크포인트에서 체크를 받고, 제한시간 내에 피니쉬 라인을 통과하신 분께는 완주증을 드립니다.
접수장소 히타카츠항 국내터미널(가미쓰시마마치)
제한시간 <123km>
체크 3(12:00)、체크 4(13:00)、체크 5(14:00)、골인(16:00)
※각 코스별로 제한시간 내에 통과 및 골인할 것.
제한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주행을 중단시킵니다.
코스 <123km>
히타카츠항 국내터미널(8시 출발)~이국이 보이는 언덕 전망대(제1 체크포인트)~사스나(佐須奈)~슈시 단풍길(제2 체크포인트)~미네(峰町)역사 민속자료관(※제3체크포인트)~와타즈미 신사(和多都美神社)~신화의 마을(神話の里)자연공원(※제4 체크포인트)~만제키(万関)다리 휴식광장(※제5 체크포인트)~이즈하라 시내~이즈하라마치(厳原町)어업 화물분류장 (※피니쉬 지점)
※표시되어 있는 곳은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개최일 6:00~7:30 접수
7:30 개회식, 안전대책 설명회
8:00 출발(123㎞ 코스) ※각 포인트 제한시간 있음
16:00 피니쉬라인 도착 시간 (제한시간 있음)
취소 신청기간 내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신청기간 이후 취소 시에는 참가비를 환불하지 않고, 대회종료 후 참가 기념품을 보내드립니다.
대회당일, 천재지변(눈보라 또는 호우경보발령, 또는 태풍∙지진∙화재 등)으로 인해 대회를 중지하는 경우에도 참가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참가 통지에 관하여 참가 통지는 대회 사무국이 E-mail로 송부할 예정입니다.
또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쓰시마 사이클링 이벤트 실행위원회
TEL0920-53-6111 (쓰시마시 관광상공과 内)
대회규약 본 규약은 2018년 ‘국경사이클IN쓰시마’ 대회에 참가하는 사람(이하 ‘참가자’라 함)이 지켜야 할 사항 및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이다.

1. 대회 전반
(1)본 대회는 순위를 매기거나 기록을 경쟁하는 레이스가 아니라, 사이클 자체를 즐기기 위한 이벤트입니다. 참가자 여러분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되, 교통법규를 준수하면서 주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클도 즐기시고, 원활한 대회운영을 위해서도 협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2)참가자는 주최자가 정하는 규약, 주의사항(이하 ‘규약 등’이라 함)을 사전에 확인하고 내용에 동의한 후, 대회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참가자가 규약 등을 위반한 경우에는 대회참가를 불허할 수 있습니다.

2.차종 규정                                    
1)사용가능 차종∙핸들 형태
(1)도로주행 시 필요한 장비, 기능이 있는 1인승 자전거로 참가해주십시오.
리컴번트 자전거∙ 전동자전거∙시티바이크(일명 장바구니 자전거)는 불가능합니다.
로드바이크를 권장합니다.
(2)표준장비와 달리, 신속한 브레이크 조작이 안되거나 급경사에서 조작이 어려운 핸들은 참가를 금지합니다.
(3)장비∙부속품
・전후 브레이크, 전조등, 후미 등 또는 반사판, 자전거 벨은 반드시 장착해주십시오.
・안전주행에 방해가 되는 불필요한 장비(스탠드, 금속제 펜더)와 장식물은 금지됩니다.

3.자전거 점검, 자전거 관리 및 복장・장비
  
1)자전거 점검
(1)대회측에서 자전거 점검을 실시하지는 않습니다. 각자 정비 후 참가해 주십시오.
(2)대회 당일 출발 전, 현장 스텝이 확인하여 필요한 장비∙기능이 없는 자전거, 규약 등에 금지된 장비∙장식물이 설치된 자전거, 정비불량 자전거 등, 안전주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자전거는 주최측에서 출전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2)자전거 관리∙ 도난∙ 파손에 대하여
(1)자전거의 도난, 파손 등에 대하여 주최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자전거에 자물쇠를 채우는 등, 참가자 스스로 관리하도록 당부드리며,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보험에 가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복장∙장비에 대하여
(1)사이클링에 적합한 복장으로 참가해 주십시오.
(2)분장 및 인형 옷 복장은 금지합니다.
(3)주행코스에는 다수의 터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사기능이 있는 옷이나 조끼, 어깨띠 등의 착용을 권장합니다.
(4)자전거 안전주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복장(과도한 코스프레 등)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5)주행 중에는 반드시 헬멧(카스크 헬멧 금지) 과 글러브를 착용해 주십시오.

4)휴대품에 대하여
(1)타이어 펑크 등 고장이 났을 경우를 대비하여, 공구나 스페어 튜브를 휴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공구나 스페어 부품을 현지에서 구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2)방한방수대책으로 의류, 비옷 등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3)휴대 가능한 간식 및 음료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4)휴대품을 자전거 바구니에 넣고 주행하는 행위는 휴대품의 낙하 등으로 인한 위험한 상황을 초래하므로 금지합니다.

4.주행
(1)본 대회는 기록으로 순위를 다투는 레이스가 아닙니다.
교통통제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교통규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주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선도차량은 추월하실 수 없습니다.
(3)도로 좌측을 일렬로 주행해주십시오.
병렬 주행, 갈지자 주행, 끼어들기, 무리한 추월, 그 외 교통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주행은 삼가 주십시오.
(4)정지신호나 일시 정지 장소에서는 반드시 정지해 주십시오.
(5)주행 시에는 경비원, 대회 주최측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주십시오.
(6)자동차∙오토바이 등의 차량으로 함께 달릴 수 없습니다.
(7)주행 중에는 뒤에서 오는 차량에 충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방 차량의 유무는 각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주행코스에는 터널이 많으며, 도로가 좁은 구간과 시야확보가 어려운 곳, 오르막 내리막이 반복되는 구간이 포함됩니다. 주행 중에는 항상 마주 오는 차량 등에 주의하여 안전주행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9)체크 포인트가 5곳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체크 포인트에 가서 체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 체크 포인트에는 제한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한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한 경우에는 시간초과로 주행할 수 없습니다
(10)대회규약을 어기거나, 현지 스텝의 경고에도 개선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행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5.자전거 사고                  
(1)교통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대회본부 또는 대회 담당자, 경찰에 연락한 후 지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상해보험(사망∙후유장해 500만 엔/입원 1일 3,000엔/통원 1일 2,500엔)에 가입되어 있지만, 각 개인이 추가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3)대회 중에 일어나는 상해에 대해 응급처치는 실시하지만 그 이후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치료비용은 초진부터 본인부담입니다. 건강보험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6.중도포기                         
(1)자전거 고장, 컨디션 난조 등으로 주행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스텝에게 알려주시고, 지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7.기타                    
(1)신청기간 내 취소하는 경우는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신청기간 이후 취소 시에는 참가비는 환불하지 않고, 대회종료 후 참가 기념품을 보내드 립니다. 대회당일, 천재지변(눈보라 또는 호우경보발령, 또는 태풍∙지진∙화재 등)으로 인해 대회를 중지하는 경우에도 참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2)대회 영상, 사진, 기사, 기록 등의 TV∙ 신문∙ 잡지∙ 인터넷 등의 게재권리는 주최자 또는 기획운영업체에 있습니다. 사전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